Wednesday, July 13, 2016

이 거래 시스템 을 국경 지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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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경 지대 2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 맥, 리눅스, 플레이 스테이션 3, 플레이 스테이션 비타, 플레이 스테이션 4, X 박스 360, X 박스 하나의 국경 지대 2는 공식적으로 8 월 3 일에 발표 된 2011 년 게임은 미국 9 월 9 월 (18), 2012 년 출시 된 호주 지역 (20), 2012 년 9 월 21 일 국제적으로 2012. 국경 지대 2는 언리얼 엔진 3에 내장 및 PhysX 기술을 사용했다. 그것은 게임이 모든 플랫폼 3 월 2015 년까지 12 백만 단위 이상 판매하는 것이, 랜디 Pitchford, 기어 박스의 CEO에 의해 발표되었다. 1 목차 스토리 설정 오년 국경 지대 잘 생긴 잭의 사건 후. 게임의 주요 길항제는 하이페리온 사를 인수했다 판도라의 자신을 독재자를 선언하고 볼트를 찾기위한 신용을 모두 촬영 된 모든 사진 - 파괴자 사망에 대한 책임 항에 지금까지와 같은 것. 잭은 행성 전체에 큰 형님 분위기를 연출, 판도라의 고정 달의 앞에 거대한 궤도 H 모양의 기본 세트를함으로써 지구상에서 빛의 대부분을 도말하고있다. 국경 지대 2에서 볼트 사냥꾼의 새로운 그룹은 잭을 죽이고 판도라에 평화를 반환하는 임무된다. 국경 지대 2는 볼트에 대한 자신의 검색을 시작하기 위해 지정되지 않은 위치에 기차에 주인공으로 시작한다. 기차는 볼트를 검색하는 모든 사람을 죽이고, 잘 생긴 잭에 의해 설정된 트랩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볼트 사냥꾼 폭발물 및 더미 잘 생긴 잭 봐 - 한 - 같은 가득 열차에 도달 할 정도로 자신이 긴 방어. 폭발의 잔해에 걸쳐 천지 우리의 새로운 팀과 함께 북극 황무지에 충돌 기차가 발생합니다. 이 게임은 볼트 사냥꾼이 유적을 통해 파고 인기를 끌려에 깨어으로 선택합니다. 신비한 수호 천사는 접촉을하고 잘 생긴 잭은이를 위해 하이페리온의 클러치에서 네 원래 볼트 사냥꾼를 구출하는 선수를 연출 살해해야한다고 설명한다. 원래 볼트 헌터의 네는 NPC들과 속편에 다시. 메인 스토리 중 중추적 인 역할을 수행하고 자신의 개인 이야기를 계속 선택 임무를 제공. 선교 문자 클래스 차량 DLC 전용 차량 :이 차량은 NPC들에 의해 사용되며 합법적으로 플레이어의 위치 무기 제조 업체 산적 브랜드 무기에 의해 구동 될 수 없습니다 - 자신이 지금 자신의 무기의 많은을 도둑. 이 무기는 게임에서 가장 큰 잡지를 자랑하지만, 전반적으로 평범한 통계가 있습니다. 달의 무기는 안정성, 정밀도 및 버스트 화재에 초점 위장 색상을 갖추고 있습니다. 총이 버스트 촬영에서 범위 동안 대부분의 달 무기에 범위 지정하지 않고 전체 자동 화재 속도를 갖추고 있습니다. 하이페리온의 무기 원소 효과와 굵은 줄무늬 빛나는 특징, 공상 과학 스타일로, 그들의 관습 높은 정확도를 유지한다. 다른 무기와는 달리, 하이페리온 무기의 정확도는 더 이상 트리거를 누르면 증가, 하지만 그들은 낮은 정확도로 시작. 제이콥스의 무기는 높은 반동과 낮은 잡지 크기 (몇 가지 무기 제외) 높은 비 원소 피해 자신의 전통을 유지하지만, 이전의 분할에서 약간의 개조를 겪었다. 저격 소총은 여전히​​ 라운드 대기를 요구하면서 폭행 소총, 엽총과 권총 화재는 빠른 트리거를 당기면으로, 챔버한다. Maliwan 무기 원소의 손상에 자신의 초점을 유지하고, 둥근 모서리, 밝은 색상과 많은 점멸 조명, 매우 세련되고 미래 지향적 인 디자인에 걸릴. Tediore 무기는 랜디 Pitchford에 의해 쓰레기와 월마트의 총의 저렴한 플라스틱 조각으로 기술 된 다른 느낌을 가지고있다. 대신 다시로드되는, Tediore 무기는 클립에 남아 더 많은 탄약, 더 큰 폭발을 멀리 던져 수류탄처럼 폭발한다. 소비 무기가 폐기 된 후 완전히로드 된 총 문자의 손에 dig​​istructs. 시험판 프로모션 인해 폭발 기능으로, Tediore의 무기를 버리고 전에 사용자의 손에 폭발 할 것이라는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이 정비사는 완성 된 제품 안으로 들어가지는 못했습니다. Torgue 무기는 균형 낮은 발사체 속도 감소 잡지의 용량을 가진 지역-의 효과 손상을 Gyrojet 탄약을 갖추고 있습니다. 블라 도프 화재의 매우 높은 속도로 무기의 자신의 전통을 계속하고, 미니건 같은 배럴을 회전 생산하고 있습니다. 풍화 나무에 이르기까지 다양 블라 도프 사용 재료는 금속처럼 크롬합니다. 기타 특징 문자 사용자 정의 - 새로운 기어, 스킨, 그리고 머리 보스 특정 적에서 미션, 도전, 그리고 수평 보상으로 방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희귀 다양한 등급이 있습니다. E-기술 - 국경 지대 Eridian 무기에서 홀드 오버는, E-첨단 무기의 모든 브랜드와 함께 작동 배럴 수정 기술이다. 한 불량한 순위 - 완료 과제 불량한 순위를 증가하고, 도전은 단단하거나 더 높은 수준, 더 불량한 순위 완료시 주어진다. 충분히 순위 상 늠름한 토큰 프로파일의 모든 문자에 적용되는 스탯 증가에 대한 상환을 적립. 옵션 목적은 - 지금 (50 건강 이상으로 동맹을 유지하는 등) 필요하지 않은 목적이있다. 보상은 표로되고있다. 원소 Nerfing - 원소 기반 적을 국경 지대 유사 기반 원소 무기에서 깎아 지른듯한 글 머리 손상으로 사망 할 수있는, 국경 지대 2 원수는에 저항이 요소를 활용 한 무기에서 훨씬 적은 피해를 취할 것입니다. 다중 선택 임무는 - 어떤 임무는 완료되는 방법의 선택 기능을합니다. 무역 인터페이스 - 트레이딩 시스템은 플레이어가 정식으로 거래 또는 상품을 판매 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위해 결투 할 항목을 베팅 할 수 있습니다. 트랩 - 일부 일반적으로 약탈 - 드롭 아이템 (가슴, 공장, 포드 등) 수류탄을 살고 적대적 원수에서 트랩을 포함한다. 하나의 포인트 불가사의 - 사용 가능한 옵션과 게임 플레이 스타일을 변경하지만 기본적인 수준에서 잠금을 해제하기 위해 작은 투자를 필요로 할 수 있습니다 게임 체인저 기술. Eridium - 다른 원소의 힘을 보강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새로운 요소입니다. 또한 특별한 가슴을 일시적으로 배낭 공간 능력, 무기 은행 공간, 무기 탄약 용량을 업그레이드 캐릭터의 능력을 업그레이드하고, 열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통화 (DLC 만) 프로모션 프리미어 클럽 - 예약 주문 보너스 포함 : 황금 키 - 신비한 성소 전리품 가슴의 레어 아이템의 잠금을 해제합니다. 볼트 헌터의 유물이 - 솔로 플레이 또는 친구와 함께 팀 및 볼트 헌터의 유물로 기어 사냥 재산을 향상. 기어 박스 Gunpack - 독특한 기어 박스 황금 총의 패키지는 판도라에 여행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국경 지대 2 주문 사전 소비자는 전하의 Mechromancer DLC 무료 받았다. 소비자 게임 스탑 (US)에서 사전은-주문했다. EB 게임 (AU / NZ / CAN) 또는 GAME (UK)도 생물 학살 돔에 대한 액세스를 받았다. 소비자는 추가에 게임 스탑의 페이스 북 페이지에 콘텐츠 팩 미래에 포함될 또한 총의 이름을 자신의 아이디어를 제출할 수 있었다. 이 총의 이름을 지정합니다. (옐로우 자켓) 스페셜 에디션 디럭스 볼트 헌터 에디션 궁극적 인 올해 판의 전리품 가슴 판 게임 (패치 유료 2 UVHM가 포함되지 않는) 2 시즌 패스 국경 지대 - (예약 주문 패키지를 포함하지 않음) 4 DLCs 2 플레이 스테이션 비타 번들 국경 지대 트리플 팩 국경 지대 잘 생긴 컬렉션 PS4와 X 박스 하나 디럭스 볼트 헌터 에디션 국경 지대 2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 맥, 리눅스, 플레이 스테이션 3, 플레이 스테이션 비타, 플레이 스테이션 4, X 박스 360, X 박스 하나의 국경 지대에있는 모든 DLC가 포함되어 PS3와 X 박스 360 국경 지대에있는 모든 DLC를 포함 (2)가 공식적으로 8 월 3 일에 발표 된 2011 년 게임은 국제적으로 미국은 호주 지역 9 월 (20), 2012 2012년 9월 21일 년 9 월 (18) 2012 릴리스되었습니다. 국경 지대 2는 언리얼 엔진 3에 내장 및 PhysX 기술을 사용했다. 그것은 게임이 모든 플랫폼 3 월 2015 년까지 12 백만 단위 이상 판매하는 것이, 랜디 Pitchford, 기어 박스의 CEO에 의해 발표되었다. 1 목차 스토리 설정 오년 국경 지대 잘 생긴 잭의 사건 후. 게임의 주요 길항제는 하이페리온 사를 인수했다 판도라의 자신을 독재자를 선언하고 볼트를 찾기위한 신용을 모두 촬영 된 모든 사진 - 파괴자 사망에 대한 책임 항에 지금까지와 같은 것. 잭은 행성 전체에 큰 형님 분위기를 연출, 판도라의 고정 달의 앞에 거대한 궤도 H 모양의 기본 세트를함으로써 지구상에서 빛의 대부분을 도말하고있다. 국경 지대 2에서 볼트 사냥꾼의 새로운 그룹은 잭을 죽이고 판도라에 평화를 반환하는 임무된다. 국경 지대 2는 볼트에 대한 자신의 검색을 시작하기 위해 지정되지 않은 위치에 기차에 주인공으로 시작한다. 기차는 볼트를 검색하는 모든 사람을 죽이고, 잘 생긴 잭에 의해 설정된 트랩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볼트 사냥꾼 폭발물 및 더미 잘 생긴 잭 봐 - 한 - 같은 가득 열차에 도달 할 정도로 자신이 긴 방어. 폭발의 잔해에 걸쳐 천지 우리의 새로운 팀과 함께 북극 황무지에 충돌 기차가 발생합니다. 이 게임은 볼트 사냥꾼이 유적을 통해 파고 인기를 끌려에 깨어으로 선택합니다. 신비한 수호 천사는 접촉을하고 잘 생긴 잭은이를 위해 하이페리온의 클러치에서 네 원래 볼트 사냥꾼를 구출하는 선수를 연출 살해해야한다고 설명한다. 원래 볼트 헌터의 네는 NPC들과 속편에 다시. 메인 스토리 중 중추적 인 역할을 수행하고 자신의 개인 이야기를 계속 선택 임무를 제공. 선교 문자 클래스 차량 DLC 전용 차량 :이 차량은 NPC들에 의해 사용되며 합법적으로 플레이어의 위치 무기 제조 업체 산적 브랜드 무기에 의해 구동 될 수 없습니다 - 자신이 지금 자신의 무기의 많은을 도둑. 이 무기는 게임에서 가장 큰 잡지를 자랑하지만, 전반적으로 평범한 통계가 있습니다. 달의 무기는 안정성, 정밀도 및 버스트 화재에 초점 위장 색상을 갖추고 있습니다. 총이 버스트 촬영에서 범위 동안 대부분의 달 무기에 범위 지정하지 않고 전체 자동 화재 속도를 갖추고 있습니다. 하이페리온의 무기 원소 효과와 굵은 줄무늬 빛나는 특징, 공상 과학 스타일로, 그들의 관습 높은 정확도를 유지한다. 다른 무기와는 달리, 하이페리온 무기의 정확도는 더 이상 트리거를 누르면 증가, 하지만 그들은 낮은 정확도로 시작. 제이콥스의 무기는 높은 반동과 낮은 잡지 크기 (몇 가지 무기 제외) 높은 비 원소 피해 자신의 전통을 유지하지만, 이전의 분할에서 약간의 개조를 겪었다. 저격 소총은 여전히​​ 라운드 대기를 요구하면서 폭행 소총, 엽총과 권총 화재는 빠른 트리거를 당기면으로, 챔버한다. Maliwan 무기 원소의 손상에 자신의 초점을 유지하고, 둥근 모서리, 밝은 색상과 많은 점멸 조명, 매우 세련되고 미래 지향적 인 디자인에 걸릴. Tediore 무기는 랜디 Pitchford에 의해 쓰레기와 월마트의 총의 저렴한 플라스틱 조각으로 기술 된 다른 느낌을 가지고있다. 대신 다시로드되는, Tediore 무기는 클립에 남아 더 많은 탄약, 더 큰 폭발을 멀리 던져 수류탄처럼 폭발한다. 소비 무기가 폐기 된 후 완전히로드 된 총 문자의 손에 dig​​istructs. 시험판 프로모션 인해 폭발 기능으로, Tediore의 무기를 버리고 전에 사용자의 손에 폭발 할 것이라는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이 정비사는 완성 된 제품 안으로 들어가지는 못했습니다. Torgue 무기는 균형 낮은 발사체 속도 감소 잡지의 용량을 가진 지역-의 효과 손상을 Gyrojet 탄약을 갖추고 있습니다. 블라 도프 화재의 매우 높은 속도로 무기의 자신의 전통을 계속하고, 미니건 같은 배럴을 회전 생산하고 있습니다. 풍화 나무에 이르기까지 다양 블라 도프 사용 재료는 금속처럼 크롬합니다. 기타 특징 문자 사용자 정의 - 새로운 기어, 스킨, 그리고 머리 보스 특정 적에서 미션, 도전, 그리고 수평 보상으로 방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희귀 다양한 등급이 있습니다. E-기술 - 국경 지대 Eridian 무기에서 홀드 오버는, E-첨단 무기의 모든 브랜드와 함께 작동 배럴 수정 기술이다. 한 불량한 순위 - 완료 과제 불량한 순위를 증가하고, 도전은 단단하거나 더 높은 수준, 더 불량한 순위 완료시 주어진다. 충분히 순위 상 늠름한 토큰 프로파일의 모든 문자에 적용되는 스탯 증가에 대한 상환을 적립. 옵션 목적은 - 지금 (50 건강 이상으로 동맹을 유지하는 등) 필요하지 않은 목적이있다. 보상은 표로되고있다. 원소 Nerfing - 원소 기반 적을 국경 지대 유사 기반 원소 무기에서 깎아 지른듯한 글 머리 손상으로 사망 할 수있는, 국경 지대 2 원수는에 저항이 요소를 활용 한 무기에서 훨씬 적은 피해를 취할 것입니다. 다중 선택 임무는 - 어떤 임무는 완료되는 방법의 선택 기능을합니다. 무역 인터페이스 - 트레이딩 시스템은 플레이어가 정식으로 거래 또는 상품을 판매 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위해 결투 할 항목을 베팅 할 수 있습니다. 트랩 - 일부 일반적으로 약탈 - 드롭 아이템 (가슴, 공장, 포드 등) 수류탄을 살고 적대적 원수에서 트랩을 포함한다. 하나의 포인트 불가사의 - 사용 가능한 옵션과 게임 플레이 스타일을 변경하지만 기본적인 수준에서 잠금을 해제하기 위해 작은 투자를 필요로 할 수 있습니다 게임 체인저 기술. Eridium - 다른 원소의 힘을 보강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새로운 요소입니다. 또한 특별한 가슴을 일시적으로 배낭 공간 능력, 무기 은행 공간, 무기 탄약 용량을 업그레이드 캐릭터의 능력을 업그레이드하고, 열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통화 (DLC 만) 프로모션 프리미어 클럽 - 예약 주문 보너스 포함 : 황금 키 - 신비한 성소 전리품 가슴의 레어 아이템의 잠금을 해제합니다. 볼트 헌터의 유물이 - 솔로 플레이 또는 친구와 함께 팀 및 볼트 헌터의 유물로 기어 사냥 재산을 향상. 기어 박스 Gunpack - 독특한 기어 박스 황금 총의 패키지는 판도라에 여행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국경 지대 2 주문 사전 소비자는 전하의 Mechromancer DLC 무료 받았다. 소비자 게임 스탑 (US)에서 사전은-주문했다. EB 게임 (AU / NZ / CAN) 또는 GAME (UK)도 생물 학살 돔에 대한 액세스를 받았다. 소비자는 추가에 게임 스탑의 페이스 북 페이지에 콘텐츠 팩 미래에 포함될 또한 총의 이름을 자신의 아이디어를 제출할 수 있었다. 이 총의 이름을 지정합니다. (옐로우 자켓) 스페셜 에디션 디럭스 볼트 헌터 에디션 궁극적 인 올해 판의 전리품 가슴 판 게임 (패치 유료 2 UVHM가 포함되지 않는) 2 시즌 패스 국경 지대 - (예약 주문 패키지를 포함하지 않음) 4 DLCs 2 플레이 스테이션 비타 번들 국경 지대 트리플 팩 국경 지대 잘 생긴 컬렉션 PS4와 X 박스 하나 디럭스 볼트 헌터 에디션 요약의 모든 DLC를 포함 PS3와 X 박스 360 국경 지대에있는 모든 DLC가 포함 국경 지대 2가 슈터 재생 역할의 진화를 만드는 FPS와 롤 플레잉 장르의 독특한 혼합을 진행한다. 당신이 레벨 업 시간을 보낼으로 4 명이 온라인의 장점에 대해 최대 3 개의 다른 플레이어 또는 함께 팀까지 당신의 국경 지대 2가 FPS와 롤 플레잉 장르의 독특한 혼합을 진행 2 플레이어 분할 화면 소파 공유 신체 상해와 오래 된 학교로 이동 역할 놀이 범인의 진화를 만듭니다. 최대 3 개의 다른 4 명이 온라인 선 (善)에 대한 플레이어 나 당신이 당신의 캐릭터를 레벨 업하고 늠름한 무기의 수백만 중 하나를 무장 시간을 보낼으로 2 플레이어 분할 화면 소파 공유 신체 상해와 구식 이동과 팀입니다. (2) 절차 적으로 생성 된 총, 방패, 수류탄, 유물, 적 등의 새로운 배열을 갖추고 국경 지대. 4 새로운 캐릭터 클래스 중 하나는 판도라의 생활 행성에 걸쳐 모든 새롭고 놀라운 환경에 신중하게 조작과 연결된 이야기를 통해 수행 할 선택합니다. 새로운 친구를 사귀고 그들은 치아에 팔과 복수와 구원에 대한 끊임없는 탐구에 그들과 함께 싸울. 나는 처음부터 푹, 단지 내 다른 게임에서 좋은 신선한 변화로 즐길있어 확장합니다. 유머 감각, 멋진 상사는 내가 처음부터 푹, 단지 내 다른 게임에서 좋은 신선한 변화로 즐길 받았습니다. 유머 감각, 멋진 보스 싸움은 더 나은했다. 게임 플레이는 조금 선형이지만, 스마트 방식으로, 그래서 그렇게 많이 귀찮게하지 않습니다. Respawning 원수는 조금 더, 그리고 성가신했다, 하지만 난 그냥 날 것 같다, 어떤 게임은 모든 사람을위한 완벽한 없을 것이다. 보스의 싸움은 약간 스트레스가 될 수 있습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피곤 만, 여전히 결국은 성취의 좋은 느낌 보상. 첫 번째지도를받은 후, 더 건 선택이 기다리고 외에도, 그래서 다음 보스의 싸움은 스트레스를 덜 할 것이다. 완벽하게 균형 잡힌 어려움은 정말 흥미로운 경험한다. 그 나쁜면은 휴식 할 시간이 없을 것이다. Respawning 적, 보스 싸움, 트랩 및 개선하기 위해 지속적인 필요성과 진행 호흡을 할 수있는 공간을 확보하고, 안전 금고 시간을 즐길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나는 내가 다시 가고 싶은이 느낌이, 왜 또한 멀티 더하기 위해, 이 9/10을 떠날 수 없습니다. 그것은 큰이야 확장합니다. 결함의 많은, 하지만 당신은 모든 것을 능가 그것에서 얻을 순수한 재미의 양이 있습니다. 물론 무기 그것은 큰이야 훨씬 덜 다양하다. 결함의 많은, 하지만 당신은 모든 것을 능가 그것에서 얻을 순수한 재미의 양이 있습니다. 물론 무기는 훨씬 덜 다양한 BL1보다, 재고 그래 당신이 t만큼 몇 플롯 구멍이 있다는 것을, 물론을 싶습니다로 탄약 용량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짜증, 그러나 t 물질을 아무튼 확신, 그것을 큰 문자, 다양한 임무를 많이, 캐릭터를 구축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꽤 재생 값의 비트와는 전반적으로 아주 아주 재미있는이야. 다른 게임 파 크라이처럼 당신이 재생 될 때이 잠금 해제 기술 수​​준이 3 데드 스페이스를 확장합니다. 헤일로 파이널 판타지 게임처럼 보이는 - 영상은 당신이 재생 될 때이 잠금 해제 기술 수​​준이 다른 게임 파 크라이 3 죽은 공간처럼 보인다. 헤일로 파이널 판타지 게임처럼 보이는 - 비주얼 3D 불구하고, 같은 만화를 찾습니다. 파 크라이 3 내비게이션 임무 시스템은 게임 STALKER의의처럼 요새 캠프 레이아웃. 이 중 일부는 심각한 샘과 같다. 과. 켄 예는 그것이 무기의 선택을 많이 가지고 시스템을 봐 기반 유치 콘솔이야 할 수 있음에 사람이 닮은이이 게임의 일부 나 지점 수, 한 번 높은 점수 게임이었고, 그 헤일로 너무 잘 판매하는 방법이야. 그러나 잔인 함과 혼란 일부 작은 공포 테마를 혼합하면 인벤토리 시스템을 사용, 총을 교체하는 방법을 배울 수있는 좋은 마음을 이동합니다. 더 뾰족한 화살표 출구 매핑 된지도보기 갔다 중간 점을 찾기. 허. 플레이어가 t은 새로운 지역에서 아무것도 죽일에 불가능 벤처 충분한 XP 포인트와 레벨이 돈 있지만, 레벨 1,000 이상 판매 할 수있다 (30) XP 무기를 수집하는 미네랄 바위를 깰 수있는 동안 다시 새로운 영역에 갔다 일반 지역 만 같은 큰 혼란을 캐비닛에서 3이 하나에 넣어 너무 많은 작품을 1을 선택하지 끝낼하세요. 재생 가능한하지만이 게임 리뷰 헛소리 왜 어떤 아이디어를 확장하지 비용 대비 효과가 아니다 이후 다른 게임 업체들이 늘 경로의이 종류를 감행 이유를 잘 알고, 내가 터치 또는 쓰레기 보링 같은 분명히 대부분의 게이머에서해야합니다. 이 게임 리뷰 헛소리 왜 내가 아니 생각에 자신을 강제로 봤는데, 나는 터치 또는 쓰레기 보링 같은 분명히 대부분의 게이머에서해야합니다. 나는이 게임을 자신을 강제로 봤는데 내가 마지막으로 단지 미만 20 시간 이상 후 포기했습니다 가치 t을 년후 내 7.50 -. 지루한 퀘스트 모험, 예 과거와 오래된 와우 스타일 보링. - 세계 몇 로밍 적으로 완전히 정적 예측 가능하고 지루합니다. - 메인 스토리와 캐릭터는 재미 있었다. - Abilites 및 인재 포인트 (만 Zer0 기준) 평범한 지루한 - 싱글 플레이어가 매우 지루하다. - 전리품 시스템에 대한 필요가, 그것은 MMO 아니다 없습니다. 그 리플레이에 대한 많은 이유는하지 말한다면. - Cringy 시도는 재 방문과 일정 적 respawning와 지역을 재활용합니다. 멋진 아트 스타일. 결론 : 좋은 양식에 일치시키는 아트와 첫 번째 사람이보기에 MMO의의 오래된 게임 역학과 지루한 게임처럼이 게임은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트레일러 상 순위를 우리는 비판을 다루는 필수 링크를 확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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