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July 25, 2016

이브 온라인 거래 기본 사항






+

2015년 4월 28일 발표 된 모자이크 업데이트, 기본 튜토리얼을 제거하고 모든 플레이어에 사용할 수있는 기회 시스템으로 대체합니다. 첫째 모자이크로 업데이트 한 후 로그인하면 추천 시스템을 사용하여, 오라 기회를 여행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당신이 관심이없는 경우, 오라의 창 오른쪽 하단에있는 톱니 바퀴를 클릭하면 프롬프트를 억제 할 수 있습니다. 메뉴 바는 세 연결된 육각형의 아이콘이 있습니다. 이 기회 아이콘입니다. 추천지도를 열려면을 클릭합니다. 기회는 기회의지도가 사용할 수있는 모든 기회를 표시지도. 더 자세한 정보를 얻으려면 하나 위에 마우스를 올려. , 기회를 활성화 기회지도의 기회 이름의 왼쪽에있는 오각형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기회는 다음 정보 패널의 활성이 나타납니다. 각각의 기회를 체크리스트로 구성된 기회를 완료. 각 단계를 수행 한 후, 자동 오프 체크한다. 당신이 기회에 관심이없는 경우 기회를 숨기기의 기회지도를 열고 오른쪽 상단에있는 톱니 바퀴를 클릭합니다. 당신은 항상 화면에 나타나는 기회를 중지 정보 패널에 표시하지 않음을 클릭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단지 이브 온라인 인이 위대한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때 이브 온라인 신참 백만장 방법도 EVE 온라인 우주 모두에 대한 완전한 첫날 초보자로 ISK 수억을하는 것은 어떤 점에서 초보자되고있다. 초보자로 ISK을 만드는 것은 게임이 매우 용서 될 수 있으며, 이 때문에 관심의 부족 또는 무자비 gankers에 언제든지 배를 잃을 수 있기 때문에 특히 어려운 작업입니다. 그래서 속히의 바로 문제의 핵심으로 탐구 할 당신이 초보자로서 당신의 이브 온라인 경험을 개선 할 수있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기본적으로 첫날부터 바로 박쥐 ISK을 많이 만드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첫 번째는 TinyMiner와 AFK 마이닝이다. 심지어 낮은 마이닝 프리깃이나 순양함은 광산 봇을 설정할 때 당신에게 ISK 매일 수백만하고 당신이 당신의 사업에 대해 이동하면서 실행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모든 기능을 무료 시험 버전을 테스트 한 후 기능 및 튜토리얼 페이지와 모든 TinyMiner에 대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방법은 적극적 (자동화 된 소프트웨어를 사용 반대) 게임을하고 작업을 직접 수행해야합니다. 그것은 다정 닌자인양라고하며 이것은 우리가 아래에 자세히 논의 할 것이다 것입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사용자가 직접 게임을 같이 느낄 때 당신은 닌자인양의 비트와 함께 시작할 수 다음 나중에 또는 밤에 당신은 훨씬 더 놀라운 이익 TIP에 대한 TinyMiner와 AFK 마이닝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 경우에 당신이 익숙하지 않은 용어는 기본적으로인양 당신의 배에 하나 이상의인양 모듈을 무장하고 기업가가 설비 (선박 향상)를 작성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공예 재료를 수집하기 위해 이미 파괴 된 선박의 난파선에 그들을 사용하는 것을 의미한다. 대부분의 시간이 잔존 부분이 시장에서 상당한 잔돈 가치가있다. 지금 일부는 내가 다른 수익성 ISK 결정 방법, 즉 임무 실행 및 시장 거래의 몇 가지를 생략했습니다 주장 할 수있다. 좋은 ISK 실행하는 임무를 만들기 위해 당신은 이미 초보자를위한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둘 다 좋은 기술과 잘 장착 선박이 필요합니다. 동일은 초보자는 단순히 t는이 돈 상당한 자금으로 시작하는 데 필요한 시장 거래에 간다. 이뿐만 아니라 다른 많은 고급 ISK 만드는 방법 모두는 모든 TinyMiner 구매에 사용할 수있는 이브 온라인 궁극적 인 가이드 보너스 팩에 적용됩니다. 즉, s는 우리의 가이드와 함께 이동하게 말했다되는 : 전혀 이브에 매우 missioning 일을, 심지어 잠시보다 주변에 더 된 적이있는 경우 닌자인양 설명했다, 당신은 이미 악명 높은 닌자 구조 프로그램에 대해 들어 본 적이있는 것입니다. 자신의 하드 얻은 회수의 모든 멀리 spiriting, 불운 한 임무 주자에의 급습 그 비열한 동료. 할 왜 그들은 그것을 그리고 내가이 우리가 한 지점 또는 다른 모든 생각을했습니다 질문들을 할 수 어떻게 그것을 할, 지금은 그들에게 대답 할 시간이다. 엄밀히 말하면, 닌자 구조 프로그램은 선교 주자의 위치를​​ 스캔 프로브를 사용하는 사람이, 다음의 허락없이 자신의 임무 영역을 입력하고 임무를 주자는 기회를하기 전에 남은 난파선을 모두 회수로 진행합니다. 오히려 가장 많은 나이지만, 단순히 회수보다 더 많은 일을, 그 모든 당신의 필요는 자신에게 닌자 구조 프로그램에 레이블을 허용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주 심지어 모든 임무 주자가 발생하지, 단순히인양 난파선에서 정지 실제로 않습니다. 그들은 이미 완료 방에 워프, 그리고 난파선을인양 선교 주자를 완료로 공간을 통해 공간을 이동하는 작업에 도착, 임무를 찾습니다. 그런 그들이 거기에 선교 객실에 흩어져 자유 부동 전리품 캔되고 있다고 유일한 기호, 떠나. 불행하게도 새 에덴의 PvE를 지향 인구, 이것은 평균 닌자 아니지만, 우리는 곧 그에 얻을 것이다. 그는 그것을 s의 모든 인종 프리깃 II : 우선, s는 우리가 닌자가 될 필요가 정확히 무엇인지 기술을 알아 보자. 이없는 거의 바람직하다하지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당신이 임무를 찾을에서 워프, 그리고 당신의 마음의 콘텐츠를 회수 할 수 있도록 필요한 모든 것을합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그 기술을 사용하여 두 일 이내에 독립적으로 닌자 수 있도록, 100 초보자, 이브의 첫 시간을 가르쳤다. 그는 그것이 레벨 1 임무를 시작하는 가장 걸리는 시간에 수백만했다. 그런은 닌자인양의 매력이다. 지금, 당신은 절대 최소로 스​​킬을 훈련했습니다 당신은 사냥을 나가서 가려움 다시. 이제 어떻게 그럼 지금 당신은 선박을 선택합니다. 닌자인양, 스캔 선박과인양 선박에 필요한 두 선박이 있습니다. 일부는 하나로 결합하지만 그 직업에 새로운 사람이 무엇을 필요로하는지하지 않은, 모두 작업에 대한 하위 최적의 성능을 발생합니다. 스캔 배는 분명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모든 인종은 고유 스캔 보너스가있는 프리깃 시작, 그래서 당신이 구입 비밀 작전 우주선을 비행 할 수 다시 때까지 당신은 하나를 사용합니다. 당신이 구제에 사용하는 선박은, 그러나, 변화 할 수있다. 어떤 상황이 당신이 구축함을 사용해야한다는 생각에서 우선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임무하지 않고 이러한 난파선을 견인 할 수 없으므로 그 점을 패배. 대부분은 두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프리깃, 약탈과 더 나은 탱크의 상당량을 허용 난파선 사이에 빠른 속도, 회피 쥐, 빠른 도피 또는 괜찮은 속도 순양함, 대형화물. 사람의 잔해를인양하는 것은 자신의 사고가하는 약탈, 플래그 당신이하지 않는 기억하십시오. 안전인양. 위험 약탈. 민 마타 비행 정도로 운이 당신의 그, 축하합니다, 당신은 운에서 다시. 그들은 모두 프리깃과 크루저 클래스의 절대 (100) 최고의 닌자 배송이있다. 프리깃를 들어, 철야를 할 수 있습니다. 이 레벨 당 5 속도 보너스와 높은 기저 속도가 매우 빠르고, 빠른이야. 좋은 기술을 얻을 수 있으며, 애프터 버너 2.5 km / s의 패스 MWD를 위해 해당을 변경하고 좀 맞는이 최저 7.2 km / s의 MWD 및 오버 드라이브하지만 아무것도 / 나노의 높은 속도를 얻을 봤어요. 당신이 정말로 비록 닌자 할 필요가 salvagers, 미드의 애프터 버너 또는 MWD으로 최고를 채우기 위해, 당신은 갈 수 다시. 난파 한 번에 세까지인양 사이에 우편, 그러나 전리품에 대한 소중한 작은 공간이있다. 당신이 회수 외에 후 다시 전리품 인 경우, 다음 묻힌다보다 더 봐. 그것은 비록 철야 지점으로하지 거의도 빠릅니다. 그것은 훨씬 더 맛있는뿐만 아니라 salvagers의 착용감과 뛰어난 랙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트레이드 오프는 순양함까지 훈련해야한다는 사실, 그것은 느린 및 쉬운 목표도 있습니다. 선박 선택은 개인의 선택이며, 나는 거의 모든 닌자에 사용 프리깃뿐만 아니라 태풍, 악몽과 스텔스 폭격기와 같은 배를 본 기억하십시오. 나는 당신이 꼭 다음, 그렇게하는 것이 더 재미 또는 생산 찾을 경우 t는, 그 사용을 권장 돈 동안. 많은 궁극적 인 닌자 배는 Dramiel 것으로 보인다. 그 눈부신 속도, 드론, 전반적으로는 닌자 작업을위한 더 나은 선박 그러나, 이러한 선박의 비용은 일반적으로 그것을 닌자 실행에 걸릴 수있는 불합리한 위험​​하게 존재한다고 주장하기 어렵다 서사시 - 다움. 닌자 선박의 죽음은 그냥 그것으로 시작 다시 특히 경우 마른 세수 순간 자신의 최악의에서 웃음 발생한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닌자에 수 다시 점에 당신의 능력을 훈련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배를 선택하여 자신의 필요 장비, 지금 무엇을 첫째로를 탑재 한, 당신은 위치를 선택해야합니다. 당신의 목표는 여기에 레벨 4 임무 허브입니다. 자주 에이전트가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하나 또는 두 개의 점프에서 주자를 보낼 것 같은 여러 및 / 또는 인기있는 수준의 임무를 충분히 제공 할 것 4 에이전트와의 위치는, 이 허브를 둘러싼 시스템은 또한 사냥을 위해 좋은 위치입니다. 당신은 레벨로 4 에이전트를 채워 시스템을 찾아 비교적 쉽게 임무 허브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바로 빠른 시작 자신을 바로 얻을 수있는 내가 자주하는 데 사용되는 허브의 목록입니다 : 곱창 - 칼 다리 참고 : 조종사 적응으로 에이전트의 품질과 수준으로 변경, 허브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시스템을 들었고, 거기 자신을 이동했습니다 후에는 작업을 얻기 위해 시간이야. 제 스캔 우주선 밖으로 머리 떨어져 목표를 사냥 일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이 이브에 대한 효과적인 검색 자습서 수십 그대로있다, 그래서 t이 수행하는 방법의 기초를 커버했다. 다음은이 기술 (HD에서 재생할 수 있는지 확인)를 설명하는 멋진 동영상입니다 : 당신이 사냥 무엇 배는 갑자기 중간에서입니다. 전함, 약탈자, HAC, 심지어 전투 순양함이나 구축함 모든 종류의 진행에 높은 수준의 임무를 가리 수 또는 회수된다. 당신이 유망한 대상에 대한 잠금을 얻으면, 임무에 신속하게 배와 머리를 교환합니다. 이 후, 두 가지 일이 발생합니다. 어느 쪽이든 당신은 혼자가 될 것입니다, 또는 당신은 다른 사람의 파티에 추락 한 것이다. 이미 당신이 다시 알고 t을 돈 가정하면, 당신은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바로 방으로 난파선 실을인양 시작, 또는 그들에 그들이 아직 끝나지 않은 경우 다시 어디에서 아이디어를 얻을 수있는 미션을 통해 이동합니다. 똑바로 만인양 들어를 검색하고 자신을 드러내는 t 많은 포인트가 외설하지만 그것은 당신이 개인 취향이야. 지금 당신은 적이 있음이 패턴으로 작업해야인양 시작했다. 그건 당신이 왼쪽 다섯 난파선을 갖는 바람 바와 같이, 당신은 그냥 가까운 난파선에서 가장 가까운 난파선에 뛰어 T 수있는 모든 떨어져 50-90km. 당신이 전체 업무 영역을 볼 수 있도록 밖으로 waaaay를, 축소. 자신을 찾아 방 한쪽 끝에서 시작합니다. 당신은 천천히 당신이 더 많은 난파선을 칠 때까지 다른쪽으로 이동 한 다음, 다음 낙오자를 처음 난파선의 큰 그룹을, 밖으로 삭제, 다른 측면으로 이동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가능한 한 먼저 당신은 당신 밖으로 분명 큰 송이 전에 중단에 의해 회수 비용에서 예기치 않은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큰 그룹을 쳐서 많은 시간을 절약 다시 보장합니다. 당신이 가장 가능성이 하나 이상의 구조 프로그램이, 기억, 당신은 더 이상의 사고를 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 하나 이상의 구조 프로그램이 인기를 얻을 경우, 당신은 여전히​​했습니다 하나의 사고 대신에 2, 3 또는 더 제거로 이는 많은, 하나의 사고에 그들 모두를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임무는 회수의 명확하고 나면 아마도, 역으로, 머리를 약탈 언로드하고 보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성공적으로 첫 번째 닌자 실행을 완료했습니다. 당신은 또는 지역에 성난 임무 주자의 화가 모욕을 적립하지 않을 수도 있으며 또는 여전히 계속에 관심이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고급 전술로 얻을 것이다. 이 당신이 닌자 고려되어야 할 필요가 없습니다 것, 그들은 더 많은 돈을 벌 및 대상에서 훨씬 더 큰 반응을 얻는 방법은 간단하다. 거의 발생할 것입니다 모든 임무는 트리거의 일종을 가지고있다. 그것은 임무와있는 쥐가 트리거되어 학습으로 등, 특정 쥐를 죽이고, 승 특정 쥐를 공격해야합니다, 매우 영리한 닌자 효과적으로 이제까지 총을 발사없이 피해자의 탱크를 압도이 지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임무 러너가 가장 피해를 복용 한 후 방아쇠를 결합되는 순간을 선택하면 잠재적으로 가난한 선박에 전체 추가 그룹 또는 두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매우 상황이고, 운이 조금 더 필요하지만, 몇 가지 실현 너무 늦게 임무 주자를보고 그가 복용 s의 얼마나 많은 피해보다 당신에게 더 큰 웃음을 줄 것이다. 그런 다음 자신의 난파선, 전리품 및 회수에 남아있는 쥐를 교묘히 회피하는 간단한 문제에요, 그리고 메리 방법에있을. 그리고 아마도 그는 새로운 선박에 반환하면 임무를 회수 주위 나와. 미션 목표 : 처녀, 보고서, 임의의 수위. 당신의 에이전트가 지불되기 전에 역에 다시 어떤 임의의 객체를 페리해야하는 몇 가지 임무보다 더 있습니다. 당신이 임무 주자하기 전에 목표로하게 관리 할 수​​있는 경우에, 당신은 자신에게 몇 가지 빠른 현금을위한 기회를 가질 수있다. 일부 목표는 당신이 와서 그들을 특종까지 비좁은 골판지 상자에 인생을 즐기는, 캔에 떠있는, 거기에 앉아됩니다. 다른 사람은 당신은 단지 즐거움 허브 폭발 후 잡고 할 수있는 처​​녀, 같은 조금 더 약 조심하여야한다. 선교 주자가 자신의 작업을 수행 한 후 폐기 할 것을 요구하는 이들에 대해 신속하게 이동해야합니다, 그러나 그는 떨어졌다 캔에 있습니다 전에. 당신이 임무 주자가있는 전용 채팅을 개방해야하는 항목을 확보했습니다되면, 또는 여러 주자의 경우, 그룹 채팅에 초대합니다. 여기서 당신은 정중하게 자신의 목표의 안전한 반환을 지불을 요청해야합니다. 아무것도 사치는, 그들이 그들의 임무 지급을받을 수 있도록 그들에 실제로 자신의 자아에 대해 이동과 이용 약관을 읽고 동의를 할 가치가 있어야한다, 기억하지. 모든 사람들이 합리적인 금액이 무엇인지에 대해 다른 생각을 갖고있는 것 같아요으로 나는 선수로서 당신에게 실제 몸값 금액을 떠날 것이다. 여기에 주자를 유혹하는 수많은 닌자의 주요 목표입니다. 약탈하고 신속하게 spacedust으로 그를 갈기 지적하는 임무 주자 공격 당신까지 자극과 막대기 등을 찌를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작은 작은 프리깃들이 전리품을 훔치는 화려한 붉은 가서 바로에게 해고 그 기회를 포착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좀 더 필요합니다. 길항. 임무를 좌절의 모든 좋은 방법은 엉덩이를 / 당김을 돌고, 코 아래에서 지역의 일부 괴롭히는을 전리품과 회수를 훔쳐 일반적으로되고, 그들은 주자의 드론 목표를 재설정하도록 쥐 잼 ECM 드론을 사용을하는 잠금 그들이 당신을 촬영하는 지점에 주자입니다. 또한 캔에 자신의 전리품 / 회수의 전부 또는 상당한 크기의 덩어리를 드롭하고 그것을 I의 라인을 따라 뭔가 이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해요 죄송합니다, 다음 밖으로 휘게하고는 미끼를 가지고 있는지, 또는 선교 목적을 빠르게 전송할보고 임무에서 때때로 주자 모르게, 자신에 할 수 있습니다. 여기 당신의 전반적인 목표는 트릭 힘, 또는 당신에 대하여 그들에게 침략 타이머를 제공으로 선교 주자를 성가 시게하는 것입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당신은 떨어져 머리와 준비 (당신이 그것을 준비 않았다 오른쪽) 전투 선박을 선택해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임무 주자를 취할 수 생각 배틀 / 전함하는 HAC, 또는 아무것도 될 수 있습니다. 기억 임무의 쥐가 무엇인지에 탄약과 탱크를 기반으로 조정합니다. 열 주자 중 아홉이 당신에게 이점을 제공, 쥐의에 맞게 자신의 탄약과 탱크를 조정하고있다. 중화제는 눈부신 예외 인 당신의 거의 모든 선박에 대해 친구, 드레이크 있습니다. 대부분의 비 드레이크 PvE를 배송 활성 탱크 쥐, 자신의 캡이 저하되면 의미, 그들은 쥐와 당신에서 심각한 구타를 복용 시작하는 것이다. 당신이받은 적이되면 그 그가, 땀 개인 채팅 및 몸값 자신의 배를 열어 주시기 시작 s의 위치를​​ 충분히 손상. 당신이 몸값 단순히 폭발보다는, 또한, 당신은 그가에서 실행하기 위해 배를 유지하는 경우 자신의 임무를 ninjaing 계속 무료로 다시 있다면 그것은 그들이 당신의 슈퍼 괜 찮를 참조하면 때로는 이륙 할 수 있습니다. 훨씬 더 많은 이익을받는 사람 모두 당신의 것입니다 - carebear 킬러 배는 그 후 굴러 온. 당신은 그들이 단지의 경우 개요에 예리한 눈을 유지 할 수, 무승부에 느린 될 수있다, 또는 당신이 그것을 만든 시간에 그들이 지점의 워프 떨어져 이미 80km했다 그 순간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다음 당신이 그들의 다음 경사를 잡을 수 있도록 즉시 수행하지 않을 경우, 자신의 워프 아웃 경로를보고, 그들이 역에 뒤틀린 경우 (당신의 목표는 그들이 수행했는지를 알려하지 않는 것을) 몇 초 후에 그들을 따르십시오. 그런 다음 외부 그들을 기다리고 앉아. 당신이 어그로 타이머는 잘 15 분 지속 말을 그 무엇들, 그 임무는 주자의 난파선 중 하나 봐라, 새로 타이머 촬영, 임무 13 분 워프에서 당신 t를 didn를 즐겨 찾기에 있었다. 나는 거의 한 시간 동안 활성 타이머를 유지하고 주자가 마지막으로 도킹 해제시 킬을 얻기 위해 이런 짓을했습니다. 내가 당신을 떠나기 전에, 나는 내 여행을 함께 포착 한 두 개의 다른 전술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ID 추적이다. 당신이 누군가 / 무언가를 검색 할 때마다, 그들은는 ID 옆이 배를 도시로, 스캔 화면 왼쪽에 표시 및 강도를 검사해야합니다. 이 ID는 플레이어 부두가, 점프, 또는 로그 오프 할 때마다 선수 선박 변경됩니다. 플레이어는 정말 짜증나는 경우, 그를 유혹 할 수 없습니다 다시, 또는 당신은 당신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시도주고 싶다. 그는 역 밖에서 기다리고, 미션을 완료 한 후 집에 그를 따르십시오. 역 주변 최소한의 스캔 범위에 프로브에서 닫기를 기다립니다. 그는 undocks 때, 스캔을 공격하고, 선박 팝업을 확인합니다. 그는 해당 유형의 유일한 선박 인 경우, 그렇지 않으면 그들 모두를 적어 ID는 그에게 속한 정확히 알고 그가 오프 만곡 때, 누락되는 일보고 다시 스캔합니다. 이 시스템을 통해 검사를 다시 할 때 지금 당신은 자신의 ID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특히 그 대상. 이 여러 번 수행 자신의 밖으로 때마다 불쾌을, 그는 단지 그에게 평화와 조용한 일부를주는 대가를 지불 할 수있다. (그에게 지불려고해도, 주위에 그 다음 때 t 스토커 틱 위협의 어떤 종류를 만들 shouldn합니다. 나는 그런 것들에서 GM의 통지를 받고 사람들이 들어 본 적이, 그리고 최선은 위험을 감수하지. 당신의 행동이 당신을 위해 말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전술은 행정관 그냥 똑바로 임무를 떠날 때입니다. 그들은 당신을보고 갑자기 모든 관심을 잃게됩니다. 이 시점에서 시도하고 그들이 돌아올 때까지 그들을 기다리는 또 다른 임무를 찾거나 임무를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임무는 그것이 수행, 얼마나 많은 BS 쥐가 남아 있습니다 얼마나, 어떤 지역에서 발표합니다. 때때로 당신은 어떤 이유 소탕하기 위해 올 지역에있는 사람들이 더 많은 회수를 제공하고, 지점의 경사에 대한 때때로 작은 지불 것이다. 항상 작동을 보장하지만, 임무 주자가 절대적으로 거기에 당신과 함께 작업을 수행하기를 거부 그 시간에 대한 실행 가능한 옵션이 될 수 없습니다. 그리고 거기 당신은 닌자의 기본은 일부 고급 전술과 함께 설명인양, 이동합니다. 더는 닌자가 사용하는 모든 트릭의 전체 목록을 의미하여이 없다의 도발 타이머와 함께 대체 계정을 사용하여 약탈과 선박 전환을 촉진하기 위해 오카의 고도를 사용하여 같은 그룹 닌자인양 같은보다 거기에 수십,,,이 있습니다. 더 많은 가능성을 탐구하고 그냥 가장 중요한 것은 재미를 기억의 자신 만의 스타일을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일부 이익은 아무도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이 작은 설명서를 즐길 경우, 당신은 어떤 TinyMiner 구매에 사용할 수있는 궁극적 인 이브 온라인 가이드 보너스 팩을 사랑하는 것이다. 그것은 이브 온라인 팁 트릭, ISK 결정, 도용, PVP, PVE, 행성의 상호 작용, 광산, 웜홀, 우주 임무 훨씬, 훨씬 더 TinyMinerPlus v5.69 이브 온라인 마이닝 봇 매크로 광부에 올 때이 메가 컬렉션 돌리지 더 돌을 남기지 않습니다 막 출시 된 최신 이브 온라인 업데이트와 완벽하게 호환, 요새이 EVE 마이닝 봇 매크로 광부 고전 TinyMiner에서하고 두 이브 온라인 클라이언트를 지원하는 외에 기대할 당신이 온 모든 주요 기능과 안정성을 제공 향상 동시에, 총 완전한 광업 가꾸기 NEW에 대해 동일한 PC에 : EVE 온라인 보너스 가이드의 궁극적 인 컬렉션 당신은 당신은 모든 EVE 마이닝 봇 구입받을 것입니다 유지 : - 10 종합 이브 온라인 플레이어의 가이드 - 7 이브 ISK 만들기 가이드 - 4 이브 온라인 PVP 가이드 - 4 이브 웜홀 가이드 - 완전한 광부 가이드 - 전체 PI 다이어그램으로 완료 행성 상호 작용 가이드 - COSMOS 선교 101 - 심층 이브 우주를 따르 VanGogh 게임의 2D지도 페이스 북의 클릭에 VanGogh 게임에서 좋아하는 이브 마이닝 봇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뿐만 아니라 다른 MMORPG 뉴스를 확인하고 우리의 독점적 인 초보자 친화적 인 무료 가이드, 이브 온라인 신참 백만 장자에 액세스 할 따라 - 심지어 완전한 하루로 ISK의 수백만을 만들려면 하나 이브 온라인 우주 예에서 초보자, 새로운 계정에 이브 온라인에서 첫 날부터 ISK 오른쪽의 수백만의 수백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이브 온라인 마이닝과 자동 조종 장치에 만들 수있는 이외에이야 , - 봇 이전 이브 온라인 플레이어는이 방법 이브 온라인과 가능성의 새로운 세계를 열어 추가 트위스트와 함께 치료를 위해에 있습니다. ,. (75) - 76 75 30. (4006) - (84) 4006 이브 온라인 - 코어 스타터 팩. EVE 스팀 (4) 2013 - 이브 온라인. 플렉스는 이브 온라인 스타터 팩 4 2013 증기. , 스타터 팩, 증기. 스팀. 이브 온라인 - 프리미엄 에디션 이브 온라인 해주기 통과 한 얼라이언스 토너먼트 XIV에 참여하고자하는 팀 얼라이언스 회원 컷오프와 7 안녕하세요 경쟁 조종사, 우리는 올해의 경연 대회의 규칙 집합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요약 주요 변경 사항 및 전체 규칙 집합 다음과 작년에서 몇 가지 변화가있다. 대회가 시작되기 전에이 규칙 집합을 업데이트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한 발표는 EVE 얼라이언스 토너먼트 토론 포럼에 이루어집니다. 그래서 당신이 그것을보고 유지해야합니다. 세경의 주요 변경 사항 : 팀 크기의 변화를 보상하기 위해 10 조종사 대신에 12 포인트 값이 변경으로 전환 : T1 순양함에 대한 감소 포인트 원시 포인트 증가 껍질을 전함하기, 순양 전함 언덕, T3 크루저, Hictors, 물류 (T1 및 T2) - 다만 T1 LOGI처럼 경기 당 허용되는 모든 혈액 침입자 배송이 5 점 T2 물류 프리깃의 소개, 2 점 MJFG (고유 명령 선박 마이크로 금지 선박 당 하나의 WDFG (독특한 무거운 딕터 워프 장애 물질)의 전체 금지 캡 전송 제한 프리깃 하이 엔드 해적 탄약 금지됨 T2 수리 드론을 불허 점프 드라이브)는 규칙의 나머지 부분은 커뮤니티 포털의 규칙 페이지에서 찾을 수있을 것입니다. 가입은이 어플의 개발자 블로그의 오픈, 그리고 미래의 팀은 동맹의 집행이 양식을 작성 할 수 있습니다. 가입은 23 년 7 월 22 일까지 열려 있습니다 : 59UTC. 상위 14 팀이 직접, 42 위치가 무작위로 추첨에서 사용할 수 토너먼트에 구입 할 수있는 옵션이 제공되며, 나머지 8은 비밀 경매에 제공 될 것이다 : 우리는 지난해와 비슷한 방식으로 위치를 제공합니다 . 이 64 팀이 총을 제공합니다. 팀이 직접에서 구매 및 무작위 추첨을위한 입장료는 5 플렉스, 그리고 비밀 경매는 다시 만 이미 무작위 추첨을 입력 한 팀에게 공개됩니다. 결과가 같은 날 발표와 함께 추첨은 7 월 26 일에 개최되며, 경매는 27 일 7 월 29 일 사이에 일어날 것이다. 올해 브래킷 시드, 우리는 몇 가지 작은 변화 XIII AT에와 유사한 방식으로 괄호 시드됩니다 팀은 표준 64 팀을 두 번 제거 브래킷에 시드됩니다에 배치하기위한 바이 인을 사용하는 모든 팀 상부 (14)가 연합 대회 XIII에 배치 된 순서로 접종한다. 예를 들어, 13 팀에서 구입하고 9 배치 팀은 10 곳과 낮은 온 팀이 모두 얼라이언스 토너먼트 XII에서의 배치의 순서로 9-13에서 시드 될하지 않는 경우. 당신이 commentating에 관심이있는 경우 랜덤 추첨 비밀 경매를 통해 선택된 팀은 무작위로 두 번째 추첨을 통해 남아있는 모든 위치에 시드되지만 피난처 t 7 월 11 일까지 아직, 우리는 여전히 응용 프로그램을 받아 다시 관심을 제출했다. 자세한 내용은 이전에 발표 블로그를 확인하세요. 언제나처럼, 우리는 당신이 대회 올해 흥분 재 바랍니다. 당신은 다른 질문이있는 경우에 당신은 코멘트 스레드에서 그들에게, 또는 EVE 얼라이언스 토너먼트 토론 포럼에서 우리를 방문 와서 무료로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억 : 최고의 배, 선수권 대회입니다. 20 TLDR : 실제로 자본주의와 인간의 기본적인 본능 모두 기념물입니다 놀라운 역학과 깊은 - A 게임, 토너먼트 팀 대신. 그것은 그 자체로 사회학 조약이야, 그것에 적어도 종이 가치가있을 것입니다. - 시장은 전체 게임 세계에서 가장 고급이다. 지옥 같은 - Chronophage. 하지만 대부분의 시간은 뭔가 다른 일을 지출 할 수있다. 정보의 새로운 선수 B / COF 수량에 대한 - Frustrating. 그러나 새로운 튜토리얼, 갱신 인터페이스와 도움이 기업은 그래도 그것을 지우지 않고 문제를 제한하기 위해 제공됩니다. 역할 - 다양성은 만 - Gameplay이​​ 동성의 비트를 사용할 수있는 우리 자신의 상상력에 의해 제한 - 인간 상호 작용을 할 수 있지만, 주요 전투에서 개별 기술 단지 쓸모가 없다. Teamplay, 준비, 시간과 권리 초점을 맞추고와 싸움을위한 장소를 선택하는 높은 lvls에서 플레이어 간 전투 - Pve 재미의 본질이다. - Plexes 난 내가 실제로 조기 종료 시점에 깜짝 놀라게 한 새로운 선수를위한 큰 문제로 시작 것이다 생각합니다. 이브 온라인 명심해야 할 정보의으로 제거하는 폭포와 어마 어마한 일이다. 어느 쪽이든 당신은 처음부터 노트를 유지 시작하거나 당신은 당신이 intel. That의 두 번째 날의 과다에 의해 압도 된 적이 있기 때문에거야 실제로 멋진과 frightning 둘 다 셋째 날 잊어 다시. 그것은 지저분한, 항상 깨끗하고 항상 유익했다, 당신은 몇 가지 임무를 읽을 NT 않은 경우 당신은 u는 가진 모든 것을 잃을 수 : 그것에 대해, 기존의 튜토리얼은 솔직히별로 도움이 NT 않았다. 나는 PVE 해적에 잃어버린 바로 그 목적을 위해 당신에게 배를 준 임무에 대해 생각 해요. 당신은 u는 그것을 위해 배를 변경하는 것으로 읽을 NT 않은 경우, 당신은 꽤 나사 하였다. 당신이 t 상상할 수 있도록 여러 번 일어났다. 가난한 사람을 채팅 항상 작동 NT 않았다 유지합니다. 이 게임은 당신이 (W)가 될 수 있기 때문에 / E 당신은 싶어합니다. 해적 PVP, 무역 전문가, 산업 전문가, 광산 괴물, 스카우트 그리고 많은 다른 가능한 역할의 대부분의 기초를 커버하는 데 필요한 자습서. 글쎄, 그들은 마침내 너무 무서워 선수는 다시 올 수 그것을 기대있는 무슨 않기 때문에 그것에게 기회를주고, 이제 괜찮은 일을했다. 심지어 인터페이스는 눈에 띄는 것으로 충분, 조금 세련 된, 그것은 좋은 소식이야. 이민자에 대해 얘기 가치가 두 번째 포인트는 커뮤니티입니다. 그것에 대해, 이브 커뮤니티는 게임 생활을 유지하기 위해 새로운 선수를 필요 실현, 그리고 그들 중 많은 창조 기업은 신인을 돕는 데 초점을 맞추었다. 물론, 그들 중 일부는 덜 효과​​적 다른 사람보다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이 경우에 당신이 미스에서 t 수있는 하나있다 : 이브 대학. 그들은 t 작은 한만큼 하나의 플레이어에 관심을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의미 할 수있는, 거대한 다시, 하지만 당신은 당신이 적어도 기초를 얻을, 당신은 사람이 모든 시간에 얘기를 찾을거야 거 다시 확인을 다시 일 / 밤. 이제 우리는 게임이 새로운 선수를위한 더 나은있어 설립했습니다 있음, 난 당신이 기초를 배운 후 당신을 위해오고있는 무슨에 당신에게 힌트를주는 유지하고 싶습니다. 전체 경험을하는 동안 빵과 버터가 될 것이다 예를 들어 연구. 게임이 당신에게 배송하고 사용한다 무기의 종류의 아이디어를주고, 당신의 인종과 배경을 선택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Altho, 이러한 선택은 확정되지 않습니다. 실제로, 연구 시스템 덕분에, 당신은 때문에 초기에 당신은 단지 시간의 작은 손실에 대한 레이저 및 좋은 찾고 배를 좋아하기 때문에 아마르 선박과 무기를 운전하는 동안, 당신은 자신의 모습을 좋아하는 C / B A 칼 다리 문자를 재생하는 결정할 수 있습니다 연구, 그리고 칼 다리 스폰 이상이 시장에서 모듈을 찾는 나은 기회를 갖기 위해 아마르으로 시스템을 변경 adviseable 것이다. 연구는 구동 할 수 있습니다 선박의 종류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플레이를하고 싶어 역할을 전문으로 할 수있을 것이다 때문에 그러나, 그것은 단지 시작이야. 클래스, 역할, 선박, 연구의 주문에 대해서는 가이드는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위키 어마 어마한입니다. 그때. 당신이 싶은 게임에 무엇을 결정했습니다 때 연구는 이미 가고있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을 지원하기 위해 돈을 벌 필요 것이다 게임을 할 준비가. 도용 연구, 선박 및 모듈의 높은 수준을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으로 PVE 미션, 채광을하고, 거래는 첫 번째 선택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실제로 같은 몇 가지 이유로 숨어 누군가를위한 노새있는 다른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고 낮은 수준의 선박으로 당신은 해적 또는 더 높은 LVL 플레이어를 통해 활용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있는 다른 것들에 대한 관심을 덜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게임은 무역 분야에서 우리 자신의 상상력에 의해 제한됩니다. 조금 참을성을 다시하는 경우, 당신은 플렉스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플렉스는 게임 시간입니다 당신 중 하나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사용, 주식, 또는 15 유로 생각하는 당신을 이끌 수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새로운 선수를 위해 돈을 loooooooot 될 것입니다 무엇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와우 15 유로에 비해 가치가 아무것도 아니다). 당신이 그 거래를해야 할 때, 그것은 내가 노새 것은 앞서 언급 한 이유입니다, 정말 위험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많은 플렉스 판매 또는 당신이 그것을 winging 진짜 돈을 잃고, 또는 호위를 지불하거나 회사 내에서 자신의 군대를 가지고, 또는 위험의 선택 중 하나가 안전한 곳에 재고해야합니다. 더 은폐를 위해 매우 낮은 수준의 배를 사용. IG에 시장이 s의 충분한 NT를 믿을 수 있다면 시간, 플렉스와 IRL 사용할 수있는 돈은 더 나은 수행했다. 때문에 긴급 인자의 덜 뭔가를 판매하며, 시장을 주도 등 규모의 경제와 같은 다른 많은 중요한 일들이 어떤 MMO 게임에서 최고의 연기자로 사람이 항상있다 / C b를 바보 가격은 제한되어 있습니다 일반한다. 모든 것을, 당신은 이브 온라인이 너무 많은 시간이 소요 게임과 같은 맥락에서 gleen 수 있습니다. 그것은. 지옥 같은 Chronophage. 일부 연구가 완료 될 일, 주, 심지어 몇 달이 걸릴. 당신에게 전체화물 용량을 채굴하는 광산 모듈의 품질과 분명히 당신의화물의 양에 따라 시간이 소요됩니다. 그러나 그 방법을 의미 s의. 당신은 연구하는 동안, 심지어 잠을 또는 일주일 동안 재생 종료로 이동 재생할 수 있으며, 연구는 로그인하지 않았습니다 경우에도 수행됩니다. 연구의 첫 번째 수준은 매우 빠른만큼 그리고 우려 아주 새로운 선수를 나던. 광산에 대해 잘, 당신이 수면에 갈 수 있듯이, 내가 로깅 부품 상점에 대해 잘 모르겠어요. 그러나 다시, 새로운 선수로는 t 그 광산 괴물이 돈, 당신의화물은 꽤 빨리 풀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내가 PVE을 언급하고 싶습니다. PVP, 게임 플레이 관련 검토. PVE에 관해서는, 그것과 같은 많은 선수 때문이다. 게임 플레이 자체가 NT를 매우 역동적이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조금 지루한로 생각합니다. 하지만 최고 수준에 나는 그것이 더 힘들어 도착 알고, 당신은 심지어 명예 느린 게임 플레이 정신이 다시. 엘리트 위험에 대해 생각, 또는 조이스틱과 이브를 연주 한 모든 사람들을 위해, 미안 놈들은 그것을 잊지. 에너지 소비로 이브, 적절한시기에 적절한 모듈을 활성화에 대해, 그리고 당신이 그 (것)들을 많이 가지고, 포탑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난 당신이 게임 플레이의 종류와 확인을 다시하는 경우, 당신은 놀라운 게임을 발견에 대해 다시 생각한다. 나는 체스에서 꽤 확신하는 것은 돈 t의 neight을 기사와 타워는 당신이 그들을 이동할 때 t이 불 덩어리를 촬영 돈. 그러나 세계에서 가장 진보 된 게임은 여전히​​ 하나. 플레이어 간 전투 온라인 아마 이브의 가장 흥미로운 부분이다. 혼자 PvPing 것은 재미 있지만, 가장 중요한 부분은 그룹에 명확하게 할 수 있습니다. 공사는 공사 대, 당신은 마지막 타격을 기다리는 동안 적의의 생산을 약화 경제, 산업, 연구 기지를 파괴 광부와 그 호위, 대 해적은 실제로 당신이 게임에서 사용할 수있다 전술과 전략의 넓은 범위에서 단지 작은 예이다 . 게임 플레이가 인정 하듯이 더 역동적이고 더 재미있을 수 있지만 이러한 만남에 참여하면, 그것은 당신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주요 전투에서 개별 기술을 실현으로 생각 그냥 마지막이야. 적절한 모듈, 적절한시기에, 적절한 장소에 고정하는 PVP의 본질은 충분한 힘과 teamplay으로, 자신의 방패를 빨아 그들을 천천히, 그들을 고정합니다. 25 DON T STEAM ON이 게임을 GET. 계정이 permantly 증기에 연결 갖는 것은에 통증이있다. 그냥 가입을 구입하는 아마존이나 다른 등록 된 사이트에 이동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이해해야 이브에가는 것은 정말 취미에요, 또 다른 비디오 게임이 아니다. 여기에 내가 선수들 정리 수있는 몇 가지 있습니다. ------------------------------------------------- 이브 기존의 수평이 아닌 기술을 훈련 할 수있는 기술 큐를 사용합니다. 당신은 단순히 당신이 훈련하고 시간이 일이야 할 수 있도록하려는 기술에 넣어. 스킬 큐 1 년 길거나 총 50 기술 지금이다. 일반적으로 50 기술이 아니라 1 년을 채우겠다. 기술 인젝터 및 빠른 기술을 배울 수 skillpoints를 삽입 할 수 추출기라는 ​​것을 이제이 있습니다. 당신은 시장 또는 다른 플레이어에서 인젝터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이 oopsies을 할 경우는 (저렴하다) 추출기를 구입 스킬 포인트를 추출하고보다 유용한 기술로 넣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나중에 더. 잠시 동안 이제 당신이 당신의 게임 시간에 한 달에 추가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게임 내 아이템 인 조종사 면허 확장으로 알려진 플렉스라는 시스템이있다. 이 항목은 진짜 돈 (20) 또는 변동 된 가격으로 게임 내 돈 (ISK)으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의 시장 조작에 완전히 개방되어 있지만, 플렉스는 약 800m-1B의 ISK 주위입니다. 당신이 진짜 돈으로 구입 한 경우에는 현금의 빠른 합계를 얻기 위해 시장에 판매 할 수있다, 또는 당신은 당신의 가입을 확장하는 게임 돈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ISK을 가지고 규칙이나 법률을 위반하지 않고 진짜 돈으로 설정 할 방법이 없습니다. 돈이 t 이브이 생각하지만 시장에서 가장 큰 배를 살 경우에도 쉽게 가장 작은 프리깃 같은 사람 비행 무언가에 의해 살해 당할 수 있습니다 재생 많은 사람들. 이것의 위에뿐만 아니라 게임 저장소에 존재이야. 당신은 엄격하게 화장품을 구입 Aurum의 프리미엄 통화를 구입할 수있는 멀티 열차 문자를 수있는 항목은 (당신이 총 3을 가질 수) 한 달, 또는 이전이 기술 추출기 말했다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것들의 모든 표준 통화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단순히 그냥 더 이브 경제를 밀어 준다. ------------------------------------------------- I m은 바로 모든 새로운 선수를 권하고 높은 초 공사를 찾아 밧줄을 배울 것. 이브는 당신이 게임은 당신이 이제까지 게임을 가장 재미를해야합니다 작동 방법에 대한 좋은 생각을 가지고 있지만 일단 복잡한 게임이다 이해할 수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내가 이전에 너무 언급처럼, 돈의 t하지만 증기에이 게임은, 여기에 사용하는 별도의 계정을 구입하고 그것은에서 완전한 통증 관리하는 것이 었습니다. 비행 안전 07




No comments:

Post a Comment